메뉴 건너뛰기

45(19-22) 목회자 서로돕기운동 연합 더조이유니언 이야기

제목 : 필리핀 교회 개척 후원을 위한 도서 구입 및 전도용으로 필리핀 선교지에 기증

<<WHAT’S LIFE ALL ABOUT?>>(저자 최성상, ARIEL CRUZ BERNARDO 공저)

일시 : 2019년 8월 26일(월)

일금 : 50만원(50권)

<<WHAT’S LIFE ALL ABOUT? >> 공저자 중의 한 사람인 최성상 목사님의 부친 최용복 원로 장로님께서 필리핀 교회 개척을 위해 1,500만 원 후원하심으로 이 귀한 사역이 시작 되었다.

부친 최 원로 장로님의 뜻을 받들어 최성상 목사님께서 필리핀 교회 개척자금을 모으기 위해 전도용 책자(영문판)를 발간하였다.

더조이유니언에서 50권을 구입하여, 필리핀 현지 전도용 책자라서 최 목사님을 통해 필리핀 선교지에 기증했다.

필리핀 교회 개척을 위해서는 약 3천여 만원의 자금이 필요하다고 한다. 해외 선교 후원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께서 십시일반, 한 권의 책이라도 기증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ㅇㅇㅇ

이 책은 "인생이란 무엇에 대한 것인가?"입니다. 책 내용에는 오직 예수님을 믿어야 구원받는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 책이 영어를 사용하는 모든 민족, 백성들이 읽고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아 행복한 삶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이 책은 무료로 드리며 필리핀에 교회를 설립하는데 전액 쓰여집니다. 1권당 1만원의 선교후원금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일에 동참해주시는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 주소를 남겨주시면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최성상목사 드림

계좌 번호
648-20-283239(SC제일은행 최성상)

최성상 목사 핸폰 넘버
010-5673-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