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3851 : 사무총회에 부쳐

2021.01.15 15:13

관리자 조회 수:35

사무총회에 부쳐
우리 양지교회 리모델링 공사는 우리 교회 보다 작은 교회가 형광등을 LED 등으로 교체한 것을 보고, 교회에 대한 애정이 불타오른 황태영 집사께서 혼자서 그 누구도 모르게 밤마다 교회 전등을 LED 등으로 교체한 귀한 헌신으로 이 숭고한 사역이 시작 되었습니다. 이런 헌신이 우리교회를 아끼고 사랑하는 동료 목회자 부부들에게 알려졌고, 그분들이 앞장서서 교회 리모델링 공사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윤석운 목사님과 임태석 목사님께서 철거비용이 물경 200만 원이나 든다는 거대한 물탱크를 철거하는 너무나 힘든 일을 자원하여 수고해 주셨고, 이어서 연 인원 120여 명의 목회자 부부가 몸으로, 물질로, 헌물로 교회 리모델링 공사를 도왔습니다.
바닥 타일 깔기부터, 석고보드와 도배로 4면 벽을 단장했고, 천정 페인트 칠, 강단 높이를 조정했으며, 강단 전면을 기하학적인 구성으로 세련 되게 치장했습니다. 이어서 앞 뒤 계단까지 타일을 까는 등, 교회당 전체를 완벽하게 리모델링 했습니다.
이 힘든 공사를 기쁜 마음으로, 자기네 일처럼, 죽을 힘을 다해서 몸으로 수고해 주신 더조이유니언 울력 팀장 윤석운 목사님 내외, 김익수 목사님, 임태석 목사님 부부, 조용삼 목사님 부부, 이용호 목사님 외 숱한 분들께서 한 마음으로 수고해 주셨습니다.
양동춘 목사님 내외분의 헌금에 이어서 여러 목사님 부부께서 다투어 헌금과 식사, 간식 등을 제공을 해 주셨습니다. 특히 동승교회 문명석 목사님께서는 강대상을 헌물 해 주셨고, 윤석운 목사 부부께서는 황금죽 화분 2개를 헌물 해 주셨습니다. 신길교회 이기용 목사 부부께서 화분과 리모델링 공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수고하신 목회자 부부 30여 명에게 성대한 오찬을 제공하셨습니다.
코로나19로 여러 면에서 힘들고,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선한 이웃들의 최선을 다한 물심양면의 돕는 손길이 차고 넘쳤고, 또 재정 상태도 수천 만원이 드는 공사를 했지만, 오히려 금년 재정 결산이 흑자가 된 복을 우리는 주께로부터 받았습니다.
이 기적이 은혜요, 하나님께서 우리 양지교회를 이제 후로 더 순적하게 회복시켜 주시겠다고 하는 표적입니다.
그리고 코로나19 기간을 통해 담임 목사는, 이스라엘 성지순례 화보문집-예수의 생애 <<이미 있었기에 오늘도 있는, 그 믿음의 확증을 찾아서>를 집필하고, 책으로 발간했습니다. 평신도 성경공부 교재로도 적합한 책입니다. 우리교회는 오는 일 년 동안 이 교재, 성경과 성경 지리에 대한 시청각적 교재를 통해서, 믿음의 확증을 얻는 신앙 교육에 힘쓰게 될 것입니다.
이상과 같은 은혜로 자연스레, 성령 하나님께서는 2021년 우리교회의 표어를 <주의 은혜로 우리를 순적하게 회복시켜 주옵소서>로 정하게 하여 주셨습니다. 이는 우리교회를 넘어서, 이 땅과 지구촌의 일상을 다시 회복시켜 주시겠다고 하신 하나님의 사인입니다. 그 사인을 우리가 받았습니다. 주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하게도 금년 2021년에 우리교회 중직자를 세울 수 있는 은혜를 주께서 베풀어 주셨습니다. 인위적인 의도가 전혀 없는 기적과 그 표적들이 연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은혜에 순종함으로 마음을 주께 드리면, 우리는 주께서 예비하신 은혜와 복락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주께서 예비하신 믿음의 큰 일꾼이 될 것입니다. 이는 주께서 앞장서서 행하시는 하나님의 일이시기 때문입니다.
우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실 일을 끝까지 책임져 주실 것입니다. 현재 내 모습만 바라보면, 내 계산만 앞세우면 안 됩니다.
그 은혜의 바다에 몸을 누이십시오. 은혜의 바다에 그냥 눕기만 하십시오. 주께서 감당할 힘을 주십니다. 주께서 하십니다. 그 은혜를 받아 누리고, 나누며, 전하는 우리 양지교회 성도들이 됩시다.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지만, 회개는 아무리 늦어도 빠른 법입니다.
하나님이여 주께서 우리를 버려 흩으셨고 분노하셨사오나 지금은 우리를 회복시켜 주옵소서(시60편1절)
하나님이여 우리를 회복시켜 주옵소서 주의 얼굴빛을 비추사 우리가 구원을 얻게 하소서(시80편3절)
주의 구원의 즐거움을 내게 회복시켜 주시고 자원하는 심령을 주사 나를 붙드소서(시51편12절)
아멘!!
(코로나19로 사무총회는 내일 2021년 1월 10일 주일에 개최합니다.)